본문 바로가기
내가 산 물건들

[MLB 볼캡]루키 볼캡 cp77 뉴욕 양키스 구매 상세후기!!!

by 복치복치개복치 2020. 5. 4.

이번에 모자를 몇 개 질렀습니다. 광고에 낚여서요. ㅎㅎㅎ 호구의 모자 후기를 시작해 볼게요.

 

제가 산 모자는 mlb 루키 볼캡 cp77 뉴욕 양키스 블랙 모델입니다.

모자 이름에 루키가 붙은 걸 보니 살짝 찐따스럽죠?

 

맞습니다. 잘못 샀습니다.

사실은 좀 더 크고 아름다운 ny마크의 모자를 사고 싶었는데요. 지름신이 왔던지라 그냥 쿨하게 질렀는데 나중에서야 더 큰 로고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. 그래도 모자가 이뻐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.

 

 

 

자수의 퀄리티는 매우 아름답습니다. 모자만 주구장창 만드는 회사 답네요.

 

 

블랙으로 질렀는데 정말 새카맣습니다. 그래서 먼지가 아주 잘 보입니다.

집에 돌돌이 하나씩 있으시죠? 한 번씩 밀어주시면 아주 좋아요.

 

 

 

뒤쪽에는 mlb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.

여기 구김에서 볼 수 있듯이 굉장히 흐물거리는 재질입니다. 보통 생각하는 야구모자처럼 딱딱하지가 않습니다.

앞쪽도 같은 흐물거림입니다.

 

앞이 딱딱하지가 않아서 두상을 그대로 감싸게 되는데요. 이걸 타이트하다고 표현해야 하나??

그래서 하관이 크신 분들은 안 어울릴 것 같아요.

 

 

안쪽의 로고입니다.

진짜 엠엘비의 로고 디테일은 쩌는 것 같아요.

 

 

반대편에 이렇게 로고가 하나 더 있습니다.

 

 

 

챙에는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. 아래쪽입니다.

 

 

 

모자를 사면 앞창 모양의 종이가 모자를 지지해주고 있습니다. 그리고 바코드가 인쇄되어 있네요.

 

 

일단 총평을 하기 전에 이 모자는 제가 잘 못 산 모자입니다. 사실 모자를 사고 나서 mlb 볼캡 핏 종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. 알고 나면 간단하지만 모르면 혼란이 옵니다. 제가 산 모자는 2020에 출시한 모자이고 커버 핏입니다.

그 외에도 슬라이더 핏, 슬라이더 커버 핏, N-COVER 핏 등이 있는데 벌써 짜증 나죠?ㅎㅎㅎ

일단 공식 홈페이지에는 커버 핏을 따로 분류해 놓진 않았더군요.

 

그래서 볼캡 핏을 정리한 링크를 올립니다.

https://pinn88.tistory.com/10

 

mlb 볼캡 핏 정리!!(슬라이더 핏, 슬라이더 커버핏, N-cover 핏)

저번에 잘 못 산 cp77 모자를 리뷰했는데요. 저 같은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해 제가 mlb 볼캡 핏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.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 먼저 핏 설명하기전에 볼캡에 대해서 살짝 알..

pinn88.tistory.com

 

일단 2020년 출시 모델은 CP66과 CP77인데요.

제가 산 모델은 CP77입니다. CP66 모델은 위에 적힌 N-COVER 핏이고 CP77보다 모자가 크다고 보면 됩니다.

 

그래서 CP77은 여성분에게 좀 더 어울리는 모자라고 생각이 드네요.

 

저는 군대에서 54 사이즈를 썼었는데요. 사실 54는 조금 작고 55는 너무 크고 그랬답니다.

아무튼 머리가 좀 작은 편인데요. 그냥 저한테는 딱 맞는 모자였어요. 두상이 크시거나 하관이 크신 분은

정말 안 어울릴 듯해요. 그리고 CP 77은 작은 로고만 있어요.

그래서 CP66 모델 로고 큰 걸로 사려고 합니다.ㅠㅠ

제가 두 모델을 비교해서 리뷰를 하도록 할게요.

저처럼 혼란 속에서 허우적대시는 분들이 적었으면 해요.

특히나 결정장애가 있다면 더더욱...

 

공홈에 조금만 더 핏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.

 

하지만 모자는 정말 이쁩니다. 스몰 로고라서 미니멀한 느낌이 드는 듯도 합니다.

좀 덜 멋 부린 느낌 아시죠?ㅋㅋㅋ

잘 못 샀지만 맘에 드는 물건은 잘 없죠.

그런 점에서 엠엘비는 모자를 잘 만든다.

이상 리뷰 끝.

 

 

댓글